농장주이자 온라인 동호회 시샵,

매년 '이쁜아가 콘테스트'로 환경보호 알려


지난 1월에 개최한 이쁜아가 콘테스트

온라인 공간에서 환경보호, 먹거리의 소중함과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데 앞장서는 카페가 있어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환경오염과 아토피로부터 해방시키고자 우리아이들에는 친환경에서 재배된 먹거리를 제공하고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할수 있는 수다쟁이엄마들★울아이 친환경으로 키우기(운영자 최혜영 http://cafe.daum.net/...soda) 카페가 바로 그곳이다.

친환경 농산물의 직거래와 저렴한 유아의류 판매, 그리고 6개월마다 개최되는 “이쁜 아가 콘테스트”로 현재 많은 육아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수다쟁이 엄마들★울아이 친환경으로 키우기”카페가 개설된 것은 지난 2007년 12월. 친환경 농산물을 재배하는 신랑덕에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친환경의 중요성을 자연히 알게 되었다는 최혜영씨는 아이를 키우다 보니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에게 이를 알리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어 며칠밤을 씨름한 후에 카페를 만들게 되었다.

카페 개설후 회원모집과 함께 유용한 정보를 외부에 알리기 위해 고민하던 중 지난 1월에 개최한 이쁜아가 콘테스트를 통해 200명이 넘는 아기엄마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카페내의 유용한 정보들을 자연스럽게 제공하는 발판을 만들었고 이 여세를 몰아 앞으로도 6개월마다 이쁜아가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친환경의 중요성과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더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현재 최혜영씨는 카페를 운영하면서도 신랑을 도와 친환경 농산물을 재배하는 등 늘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카페를 운영하면서 시골풍경이 담긴 카페내의 농장사진을 보고 경치에 반해 꼭 방문하고 싶다 라는 회원들의 전화나 이메일을 받을 때 가장 행복하고 보람을 느낀다는 최혜영씨의 꿈은 이땅의 모든 주부들이 자연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면서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의 제공과 함께 엄마들만의 편안한 수다공간 카페로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환경과 먹거리의 오염으로 인해 우리의 사랑하는 아이들이 아토피와 피부트러블에 시달린다는 것을 모르는 주부들이 많지는 않다. 우리가 조금만 관심을 갖는다면 우리의 자연환경과 먹거리, 또한 우리 아이들을 환경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할수 있다는 소중한 메시지를 현대를 살면서 환경과 오염에 무관심해 왔던 우리들 모두에게 던져주고 있다. (의정부=뉴스와이어)



수다쟁이엄마들★울아이친환경으로키우기 소개

카페 수다쟁이엄마들★울아이친환경으로키우기(http://cafe.daum.net/...soda)는 최혜영씨가 친환경 제품 직거래 판매, 친환경 관련정보 및 일상생활에서 오염줄이는 방법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카페이다

언론문의처 : 카페운영자 최혜영 010-9289-3393

출처 :
수다쟁이엄마들★울아이친환경으로키우기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soda


[뉴스와이어
www.newswire.co.kr 2008.2.27]

Posted by no1tv
,